강화군의회 의장 신득상 창간 축사

- 강화투데이 창간 기념사 -

- 강화투데이 창간 祝 辭 -


안녕하십니까! 강화군의회 의장 신득상 입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군민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훈훈한 미담들을 전달하며 우리지역을 보름달처럼 환하게 빛내줄 강화투데이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신봉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함께 응원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언론이 바로 서야 우리 사회의 진정한 소통이 시작되는 만큼, 강화투데이가 풍요로운 가을 황금들녘처럼 군민들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지역 곳곳의 아주 작은 곳까지도 살피시어 7만 군민의 목소리를 폭넓게 대변하고 지역사회에 건강한 여론을 형성하며, “함께 만들어요! 풍요로운 강화!” 를 향해 나아가는데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희망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시기이지만 귀 사가 공정한 언론으로서 강화군청·강화군의회·강화군민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주신다면, 지금의 어려움 또한 잘 이겨내어 다가오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한 단계 더 큰 성장과 도약으로 강화의 밝은 미래를 향해 함께 힘차게 나아가리라 확신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모처럼의 긴 연휴가 일상으로 힘들고 지친 우리 군민들께 휴식과 삶의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아무쪼록 7만 강화군민 모두가 한가위 보름달의 왕성한 기운을 받아 뜻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강화투데이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강화군의회 의장 신 득 상

<저작권자 ⓒ 강화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벽하 기자 다른기사보기